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 커뮤니티 >
사진앨범
보건소 구강교육
2015년 5월 19일 함양군 보건소에서 방문하여 생활인들께 구강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치과의사, 치위생사의 지도아래 '올바른 치아관리에 대한 교육"을 받은 후 생활인분들이 그동안 치아관리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고 답변을 받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생활인분들게 유익한 교육을 진행해주신 함양군보건소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