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 커뮤니티 >
사진앨범
어버이날 행사
2015년 5월 8일 14시 대강당에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원장님 인사말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노래, 종달새팀 기타공연, 직원&생활인 댄스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버이은혜에 감사드리고 생활인분들이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