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 커뮤니티 >
사진앨범
문화누리 나들이
2015년 4월 23일 문화누리카드를 발급하신 생활인 39분과 여수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관광(유람선 탑승, 오동도 관광)으로 생활인분들의 얼굴엔 하루종일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