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 커뮤니티 >
사진앨범
3월 생일잔치
2015년 3월 18일 "3월 생일잔치"가 진행됐습니다. 3월 생일을 맞이하신 생활인분들과 야외에 나가 맛있는 점심을 먹고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고 즐거운 담소를 나누며 요양원으로 돌아왔습니다. 3월 생일을 맞으신 생활인분들의 생신을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계시는 동안 안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