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 커뮤니티 >
사진앨범
설 합동차례
2015년 2월 19일 대강당에서 설명절 합동차례를 진행하였습니다. 모두 경건한 마음으로 조상님을 생각하며 차례를 지내고 서로에게 덕담도하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올 한해 생활인분들이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