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 커뮤니티 >
사진앨범
이열치열 족구
8월 중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매미도 맴맴~~~ 소리내어 노래를 하고 잠자리도 고추밭 위를 날아 다니고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이지만 시설 식구들이 체력단련을 위해 오후 시간에 족구를 하는 가졌습니다. 실력을 떠나 열심히 운동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함양정신요양원 식구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 지시기를 기원해봅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