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 커뮤니티 >
사진앨범
설 위문품 전달
2015년 갑오년 설을 맞이하여 2월 11~12일 함양군청과 함양군의회 관계자분들이 요양원을 방문하여 설 위문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전달해주신 위문품은 생활인들을 위해 잘 사용할 것이며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목록